날씨정보 관광안내소 관광지도다운로드 시설요금안내 교통정보 여행중곤란할때


사쿠라노코우지 (桜の小路)








많은 시식코너가 있으며 시식만으로도 배가 부를것 같은 많은 종류의 구마모토 명산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점원도 친절합니다.

이 존(ZONE)은 입구 근처에 있기 때문에 항상 많은 사람들로 붐비고 있습니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시식코너. 여기뿐만 아니라 다른 가게에서도 시식을 권하고 있습니다. 시식을 한다고 해서 꼭 사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여기저기에서 시식을 하면 배가 불러서 무슨 맛인지 모르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사진1. 다카다 어묵 (高田蒲鉾)」의 매장에서 팔고 있는 것은 「고로케」입니다. 한국의 고로케와는 조금 다른 맛입니다. 감자도 들어 있어 묵직하게 무거운 느낌입니다.

사진2. 후쿠다 농장 (福田農場)」은 구마모토의 재료를 사용한 주스, 과일 와인, 잼 등이 많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사진3. 모나리오 (MONALIO)」에서는 멋진 패키지 두유를 사용한 푸딩이 눈길을 끕니다. 물론 여기에서도 시식했습니다.

사진4. 이츠키야(五木屋) 본점」의 인기 상품은 「두부 된장 절임 (豆腐の味噌漬け)」입니다. 시식을 해보았는데 한국에서는 먹어 본 적이 없는 맛이어서 한국인의 입맛에는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사진5. 이즈미차(いずみ茶)」는 일본 차 전문점으로. 녹차를 갈아서 넣은 「마챠(抹茶)」 아이스크림도 있습니다.

사진6. 말고기 전문점 수가노야(菅乃屋)」의 간판 상품은 「말사시미」 한국 사람에게는 생소한 제품이지만 훈제한 상품은 한국으로 선물로 가져갈 수 있으며 맛도 있습니다.




구마모토를 대표하는 「다이피엔(太平燕)」 등의 맛있는 향토 요리를 가게에서 맛볼 수 있습니다.

사진1. 히고메시야 유메아카리 (肥後めしや 夢あかり)」는 구마모토의 유명한 호텔에 들어가 있는 식당입니다. 구마모토만의 중국 요리 「다이피엔(太平燕)」이 인기입니다.

사진2. 아소정원 야마미 카페 (阿蘇庭 山見茶屋)」에서는 숯불에 구워서 일본 된장으로 먹는 아소 지방의 향토 요리인 「덴가쿠(田楽)」를 맛볼 수 있습니다.




구마모토의 산, 바다, 고원의 재료로 만들어낸 국제 콩쿠르 수상 와인과 특별히 엄선된 명산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사진1. 아소다카나츠케 본점 기쿠야 (阿蘇たかな漬本舗 菊屋)」에서는 한국 분들에게 인기 있는 것이 「단무지(沢庵)」라고 합니다.

사진2. 구마모토 와인」 구마모토산 포도로 만든 여러 가지 와인을 살 수 있습니다. 국제 콩쿠르를 수상한 와인도 있습니다.

사진3. 아마쿠사 카이쇼쿠 마루켄 (天草海食まるけん)」 의 인기 상품은 「성게 고로케」입니다. 일본인 관광객들로 항상 붐빈다고 합니다. 어떤 맛있지 꼭 한번 맛보세요.



구마모토의 여성들도 단 것을 좋아합니다. 이 두 가게는 항상 여성들로 항상 붐빕니다.

사진1. 시라타마야신카부로 (白玉屋新三郎)」는 쌀가루로 만든 「시라타마:경단 (白玉)」으로 유명한 가게입니다. 점내에서 드실 수 있습니다. 한국분들만을 위한 기념품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진2. 코우바이안 (香梅庵)」 구마모토의 대표적인 일본 명과을 판매하고 있는 가게입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일본 과자와 차를 즐기면서 쉴 수 있습니다.






구마모토의 명물 음식에서부터 귀여운 잡화까지 다양한 상품을 갖추고 있습니다. 단시간에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진1. 모리카라시렌콘: 겨자연근 (森からし蓮根)」은 구마모토 명물인 매운 겨자 연근의 가게입니다. 김치와는 색다른 매운맛을 좋아하는 분들은 좋아 하실 것 같습니다. 꼭 한번 드셔보세요.

사진2. 이키나리야 와타나베」이 가게의 매장에 진열되어 있는 다채로운 상품은 구마모토 명물인 「이키나리다고」라는 과자입니다. 전통적인 고구마를 사용한 것이 일본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사진3. 텐테(TENTE)」에는 구마모토 특산품인 「데코폰」이라는 한국의 한라봉과 닮은 과일을 사용한 주스가 있었습니다. 그 맛은 정말 일품이었습니다. 그 밖에도 여러 가지 신선한 과일을 사용한 주스가 있었으며 걸으면서 마시면서 즐길 수 있었습니다.

사진4. 안타가타도코사:너희들 어디에」 구마모토에 전해지는 빨간 도깨비 「도깨비 킨타(金太)」가 장식되어 있는 점내에는 구마모토의 과자가 많이 갖추어져 있었습니다. 가게 아저씨가 부담없이 기념사진을 찍어 주셨습니다.

사진5. 잡화점 미야비」 가게 안이 귀여운 소품과 잡화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일본의 전통적인 직물을 사용한 휴대폰 스트랩이나 작은 공예품이 여성분들에게 인기라고 합니다. 가게의 점원도 친절하게 맞이하여 주셨습니다.




소주와 일본술(오사케) 등 구마모토의 여러가지 선물이 한자리에 집합. 그 옆에서는 옛날의 영주 요리도 즐길 수 있습니다.

사진1. 슌사이칸(旬彩館)」은 구마모토현 각지의 토산품 및 특산품을 폭넓게 갖춘 대형 마트입니다. 특히 구마모토의 특산품인 일본술(오사케)와 쌀소주를 풍부하고 다향하게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의외로 특이하게 맛있었던 「조선사탕(朝鮮飴)」도 이곳에 있었습니다.

사진2. 일식 사쿠라미치(和食櫻道)」 에도시대의 호소카와 지역의 영주가 즐겨 먹었다는 영주 요리를 재현한 옛날 요리와 향토 요리 전문점입니다.




단체손님도 식사가 가능한 레스토랑과 구마모토 출신의 유명 아티스트의 갤러리 카페에서 쉬어가세요

사진1. 뷔페레스토랑 긴난」 농업이 번성한 구마모토산 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한 「지방소비(地産地消) 레스토랑」입니다. 단체 식사도 가능합니다.

사진2. 카페 사쿠란자카(櫻ン坂)」는 구마모토 출신의 미인 화가 「츠루타이치로씨(鶴田一郎氏)」의 갤러리 카페입니다. 물이 맛있는 구마모토만의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LOGIN

Warning: Unknown: open(../data/session/sess_c4ab680559d73bafb92cecd004db9a41, O_RDWR) failed: No such file or directory (2) in Unknown on line 0

Warning: Unknown: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files).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save_path is correct (../data/session) in Unknown on lin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