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정보 관광안내소 관광지도다운로드 시설요금안내 교통정보 여행중곤란할때


구마모토 젊은이들의 인기 명소 (若者の人気スポット)

구마모토 젊은이들의 인기 명소 (若者の人気スポット)

시영
전차가 지나가는 길의 가운데에 연결 되어 있는 시모토오리와 가미토오리는 일본 전국 에서도 잘 알려진 곳으로 패션에 민감한 구마모토의 젊은이들이 모이는 거리입니다. 패션뿐만 아니라 맛집과 놀 거리가 가득한 곳으로서 언제나 많은 사람들로 붐비고 있습니다. 또한 가미토오리의 뒷골목도 예쁜 샵 들이 즐비한 곳으로서 추천 명소중의 한 곳입니다. 전차가 다니는 도로 옆으로는 구마모토 시 최대의 백화점이나 유명한 패션 빌딩 등이 들어서 있고 여러 색깔로 디자인된 시영전차가 관광객의 눈을 즐겁게 해줍니다. 번화가의 음식점에서는 구마모토의 명물인 구마모토 라멘이나 다이피엔, 향토요리와 구마모토의 소주 등을 즐길 수 있으며 구마모토의 젊음을 만끽할 수 있는 관광지입니다. 한국어 대응이 가능한 가게는 없지만 몸짓과 손짓으로 소통하며 쇼핑하는 것도 즐거운 추억이 될 것입니다.
시모토오리(下通)
구마모토현 최대의 쇼핑 아케이드로서 백화점과 옷가게가 늘어서 있어 패션과 유흥의 중심지인 것과 동시에 카페나 향토 요리점등의 음식점들이 즐비한 먹자골목으로서도 유명합니다. 길이 510 m, 폭 15 m의 거리에는 길거리 뮤지션의 연주나 각종 단체의 전시장소로도 이용되고 있습니다.
가미토오리(上通)
전체길이 360m, 폭 11m의 아케이드내에 의료품점이나 잡화점, 서점 등의 신구의 가게들이 공존하는 곳으로 높은 천정과 아치형의 지붕에서는 항상 햇빛이 환하게 비추고 언제나 많은 사람들로 북적이는 번화가로서 구마모토 시민들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시모토오리와 가미토오리를 다녀와서

아치형
의 높은 지붕은 안으로 들어서는 순간 마음이 탁 트이는 것 같은 느낌을 주었고 한국에서는 잘 볼 수 없었던 모양의 쇼핑가로 길게 상점들이 줄지어 있었습니다. 최대의 쇼핑가인 만큼 각양각색의 물건들과 음식들로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한국으로 돌아가는 마지막 날에 들려 선물을 사야겠다고 생각 했습니다. 또 골목의 사이사이에 들어가 보니 큰 길과는 사뭇 다른 느낌의 작은 가게들과 음식점들로 아기자기한 느낌 이였으며 가미토오리 쪽은 조금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가게들도 많이 눈에 띄었습니다.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