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정보 관광안내소 관광지도다운로드 시설요금안내 교통정보 여행중곤란할때


놓아두기 :: 쿠마모토

http://blog.naver.com/jinha0620/70069554627
카미토리, 시모토리.

上通り
, 下通り (처음에 이 한자를 읽을때 우에토리, 사타토리라고 읽어서 주변 일본인들을 당황스럽게 만들었지. 일본어는 한자 읽는게 제일 어려워!!!) 쿠마모토시에서 큰 시내이다. 내가 알기로는 큐슈지방에서 제일 큰 아케이드라고 하던데. 정확하지는 않다. 매주 토요일이면 카미토리에 있는 YMCA에 가서 일본어수업들었다. 수업 마치고 바로 학교로 가서. 시내 구경을 크게 한 적은 없지만. 시간이 있으면 몇 번 가보았다. 겨우 출국하기 이틀전에 선생님한테 시내 구경가고 싶다고 해서 허락맞고 간 시내. 학교에서 JR타고 카미쿠마모토에 내려 노면전차타고 카라시마쵸에 내렸다. 카라시마쵸에는 쿠마모토 교통센타도 있고. 시모토리 시작점. 시작점부터 이동경로 순서대로 사진 배열.

파칭코 앞. 일본에 와서 정말 놀란 건 파칭코가게가 엄청 나게 많다는 거다! 아침 10시에 문열면 줄 서있고. 티비에서도 파칭코가게 코어21, 츠사카 등등 가게 CF를 많이 한다. 파칭코 왜 하는지 난....잘 모르겠다.

휴대폰 가게앞. 유명한 토코모이다. 한국인 선생님이 농담삼아 토코모가 왜 토코모인지 아냐고? 말씀하신다. 해석이 필요한데, 어디든지 될 수 있다고 해서 토코모라고..그러면 일본인 사람들이 그런가?? 잘 모르겠는 하는 반응. 한국인 선생님의 말씀이 맞아서 토코모인지 잘 모르겠다.

기모노 가게앞. 일본에는 성인식날 여자들은 기모노를 입는다. 남자들은 양복을. 우리나라에는 한복을 잘 안 입는거 같아. 물론 그날에 한복을 입는 사람도 있지만. 여긴 성인식날은 무조건 다~~기모노를 입어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거 같다.

미스터 도너츠 앞. 우리나라에도 있지만. 일본와서 처음으로 미스터 도너츠를 먹어봤다. 허나! 다시는 미스터 도너츠를 먹지 않겠다고!! 느끼해서! 그래도 신제품으로 녹차랑 팥 들어있는 도너츠는 정말정말 맛있었다. 그리 많이 가보지는 않았지만 처음 일본가서 잘 모를때 두번 정도 갔었는데 두번 다 후회만 남기고. 100엔이라고 적혔는데 저건 주말에만!! 평일가면 100엔 넘는다. 조심해야한다!~

일본 전통 당고가게? 먹어본적이 없다. 신기해서 찍어보았다.

시계탑 사거리에 있는 전자 상가. 이 가게는 체인점. 여러곳에서 볼 수 있는 곳이다. 이곳 전자제품이 싸다고 한다. 나는 들어가서 아이팟 구경만 하다 나왔다.ㅠㅠ

시계탑에서 꺾으면 또 다른 시모토리. 여기서부터 본격적인 시모토리이다.!

화장품 가게. 시모토리, 카미토리에는 화장품가게가 정말 많다! 여길 찍은 이유는 바로바로 앞에 보이는 네명의 남자들!! 특히 난 사토시를 좋아하니깐. 일본에서 인기가 많은 4명의 배우가 헤어?젤? 그걸 선전하고 있다. 집에서 별일없이 티비보다가 저 제품CM보다가 소리를 질렀지! 하하하~~ 사토시!!

유명한 만쥬가게. 쿠마모토 관광책자에 꼭 이 만쥬가게가 있다. 팥이랑 밤? 맛 두개가 있다. 1개 가격은 90엔. 병원 실습할때 퇴근하고 여기와서 만쥬하나 사 먹으면 피로가 싹 없어지는. 정말정말 맛있다. 이 만쥬만 잊지않을거다.

팥도 통팥이다! 이 팥매니아에게는ㅠㅠㅠ 정말 천국의 맛이였다!! 하하하~ 9월 8일날. 혼자서 마지막으로 쿠마모토 시내 구경.
놓아두기 :: 쿠마모토」의 블로그에 가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본 내용은 블로그의 내용 중 일부분을 동의를 구해서 게재한 기사입니다.
다녀간 관광 명소

  •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LOGIN